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서울수려한치과의원 업무협약 체결- 장애인과 종사자의 구강 건강을 위한 협약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오산IL센터)와 서울수려한치과의원이 장애인 및 직원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산IL센터 직원 및 씨앗장애인학교 학생들은 전반적인 치과 치료는 물론이고 임플란트 시술 시 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서울수려한치과의원 김윤회 사무장은 "장애인분들의 일상생활을 지원하면서 묵묵히 헌신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이번 협약이 장애인과 종사자들의 구강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IL센터 오은숙 소장은 "장애인들의 치과 진료 접근성을 높이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게 되어 기쁜 일“이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장순기 씨앗장애인학교 교장은 "우리 학생들의 건강한 미소를 지켜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장애인의 구강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서울수려한치과의원은 오색시장 입구에 위치한 구)서울중앙치과를 지난 2월, 건물 1층을 포함해 2층 3층까지 확장 오픈해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오산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댓글
오산IL센터,서울중앙치과,업무협약,장애인,구강 건강,오산IL센터,서울중앙치과,업무협약,장애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