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제18차 정기총회 개최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5/02/28 [11:12]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제18차 정기총회 개최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5/02/28 [11:12]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제1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오산인포커스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소장 오은숙)는 지난 26일, 제18차 정기총회를 센터 교육실에서 개최하고 주요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 자리에는 성길용 오산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시의원과 조용호 경기도의회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운영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4년 사업결산 보고를 비롯해 2025년도 사업 및 예산안이 승인되었으며, 우수활동가, 우수활동지원, 자립생활상 등 시상식과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 오은숙 소장의 연임 건이 가결되었으며 신규 운영위원이 추대되어 승인되었다.

 

오은숙 소장은 연임 소감을 통해 "앞으로도 장애인의 자립생활 지원과 권익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확정된 사업계획을 바탕으로 지역 장애인의 자립생활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il센터,제18차 총회,감사패,예산안,소장,연임,오산il센터,제18차 총회,감사패,예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