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제20회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 성황리 개최안정미 씨 올해의 봉사자 선정, 박상균 사무국장 제18회 대한민국 자원봉사 대상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수상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해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오산시의회 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장 및 자원봉사관계자 등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축하를 위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최소한의 인원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올해의 봉사자(안정미 씨), 제18회 대한민국자원봉사대상에서 행정안전부 장관표창(박상균 씨) 및 자원봉사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전달(임완식·노상은·이영규 씨), 백신센터 운영과 관련해서 수고한 단체에 대한 감사패 전달, 우수자원봉사자 및 단체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박신원 이사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지역사회의 활기를 되찾고 개인의 행복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을 약속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산인포커스 osanin4@daum.net <저작권자 ⓒ 오산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