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전국 시군구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단 회의 개최

- 전국 170여개 시군구장애인체육회를 대표하는 14개 지역협의회 회장단 참석

신동성 기자 | 기사입력 2026/02/12 [21:32]

2026 전국 시군구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단 회의 개최

- 전국 170여개 시군구장애인체육회를 대표하는 14개 지역협의회 회장단 참석

신동성 기자 | 입력 : 2026/02/12 [21:32]

전국 시군구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가 대전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서 진행됐다.  © 오산인포커스

 

전국 시군구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회장 한현구)가 지난 10일, 대전광역시장애인체육회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는 전국 170여개 시군구장애인체육회를 대표하는 14개 지역협의회 회장단과 회원(지역별 시군구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들을 포함해서 30명이 참가하였다.

 

한현구 회장(오산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이 주재하에 진행된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제1대 김흥수 회장에게 전국협의회 감사패와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 감사패를 수여하였으며, 이어서 경기도 양평군장애인체육회 김선천 사무국장을 제2대 사무총장으로 임명하였다.

 

 

또한, 심의안건으로 ▲ 2025년 예산 세입·세출 결산(안) ▲ 2026년 예산 및 사업계획(안) ▲ 협의회 회칙 일부 개정안을 상정하여 심의 후 의결시켰으며, 기타 토의 시간을 통하여 전국협의회의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전국협의회 한현구 회장은 “제2대 회장으로 첫 공식적인 행사에 임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전국 시군구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가 유며무실되지 않고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그 중심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동성 기자 osanin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